경기도민 발안

도민 여러분이 경기도 자치법규(조례)의 제정·개정·폐지 등 발안제안을 해주시면
담당부서의 검토를 거쳐 자치법규에 반영하여 드립니다.

경기도민 발안

경기도민 발안외 종료

| 발안 동의  0명

교통소외지역 경기광주에 GTX-D 유치를 지지합니다!

지역
광주
분야
교통
발안시작
2021-01-18
발안인
Naver-안**
조회수
198건

결과진행 내용

1.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도민발안 등 경기도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도민발안은 도민이 직접 불합리한 자치법규를 발굴하여 개선을 제안하면, 타당성 및 상위법령 위반 사항 등을 검토하여 자치법규 제·개정에 반영하는 제도입니다.
3. 귀하께서 제안하신 내용은 ‘GTX-D라인에 광주시 포함 요구’에 관한 일반민원으로, 경기도 자치 법규를 제안하는 도민발안에 해당하는 사항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해당부서(철도정책과)에 전달하여 이메일로 답변 드릴 예정입니다.
4. 다시 한 번 도민발안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발안개요

안녕하세요. 이재명도지사님.

우선 교통 소외지역인 경기광주의 GTX-D 신설을 관심가져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경기광주는 인구 38만으로 인구는 점점 늘어 나는데 자연보권구역으로 개발제한과 난개발로 인한 교통지옥이라는 오명을 안고있습니다.

GTX-D는 힘있고 이미 인프라가 많리 갖추어진 지자체들이 유치를 다퉈 경기도 광주도 목소리를 내었지만 어디에도 끼지 못하고 항상 소외되어왔습니다.

그런데 이런 지역불균형에 관심가져주신분은 이재명도지사님뿐입니다.

GTX-D는 교통소외지역에 신설되어야하는것이 마땅하며 신설예정인 수광선을 이용하면 좀더 경제적으로 신설할수 있는것으로 압니다. 최대한 가능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시어 교통지옥 오명을 안고있는 경기도 광주시에 GTX-D를 신설할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서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광주시 시민들은 이재명도지사님을 적극 지지합니다!!

감사합니다.
 

발안 동의 0

SNS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