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 발안

도민 여러분이 경기도 자치법규(조례)의 제정·개정·폐지 등 발안제안을 해주시면
담당부서의 검토를 거쳐 자치법규에 반영하여 드립니다.

경기도민 발안

경기도민 발안외 종료

| 발안 동의  0명

배달특급처럼, 택시앱을 만들어주세요

지역
화성
분야
경제산업
발안시작
2021-08-02
발안인
Naver-il**
조회수
3,103건

결과진행 내용

1.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도민발안 등 경기도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도민발안은 도민이 직접 불합리한 자치법규를 발굴하여 개선을 제안하면, 타당성 및 상위법령 위반 사항 등을 검토하여 자치법규 제·개정에 반영하는 제도입니다.
3. 귀하께서 제안하신 내용은 ‘택시앱 개발 요구’에 관한 일반민원으로, 경기도 자치 법규를 제안하는 도민발안에 해당하는 사항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해당부서(택시교통과)에 전달 하여 이메일로 답변 드릴 예정입니다.
4. 다시 한 번 도민발안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발안개요

8년전에 화성에서 산 적이 있습니다, 누구보다 강한 실천을 하시는 이재명도지사님이기 때문에 발의합니다. 지금은 전주에 삽니다, 얼마전 택시를 탔는데, 기사님 왈, 카카오 택시앱을 신청하고 싶어도 월 10만원비용 때문에 못한다고 합니다, 결론: 택시는 배달앱처럼, 민생과 직결되어 있습니다, 이제는 배달특급에 있어서 2탄으로 <택시특급앱>을 만들어 주세요. 다시 한 번 요청합니다, 새로운 세상을 만들려면, 행동해야 합니다, 이재명 지사님, 그냥 택시앱 만들어서 뿌려주세요, 적게는 경기도, 넓게는 대한민국 전국에 뿌리면 독점의 해악이 없어지는 좋은 세상으로 더 가까이 갑니다, 감사합니다.
 

발안 동의 0

SNS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