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 발안

도민 여러분이 경기도 자치법규(조례)의 재정·개정·폐지 등 발안제안을 해주시면
담당부서의 검토를 거쳐 자치법규에 반영하여 드립니다.

경기도민 발안

경기도민 발안외 종료

| 발안 동의  0명

대중교통 이용

지역
용인
분야
교통
발안시작
2021-05-20
발안인
Naver-재**
조회수
308건

결과진행 내용

1.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도민발안 등 경기도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도민발안은 도민이 직접 불합리한 자치법규를 발굴하여 개선을 제안하면, 타당성 및 상위법령 위반 사항 등을 검토하여 자치법규 제·개정에 반영하는 제도입니다.
3. 귀하께서 제안하신 내용은 ‘버스 불편사항 채널 개설 요구’에 관한 일반민원으로, 경기도 자치 법규를 제안하는 도민발안에 해당하는 사항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해당부서(버스정책과)에 전달 하여 이메일로 답변 드릴 예정입니다.
4. 다시 한 번 도민발안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발안개요

저는 용인에서 서울로 대중교통을 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이용 합니다. 업무의 특성상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기도 하구요. 우리나라 버스와 지하철 대중 교통편의 시설은 타 나라에 비하면 너무 훌륭하고 편리하다는 생각입니다. 대중교통 이용중에 냉 , 난방 이 조금 불편한점이

더운 날 씨에도 에어컨 바람을 싫어 하는 사람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보완점은 버스 기사님과 소통할수 있는 채널을 만들어 좌석 불편사항 이나, 차량 실내온도 불편사항 들을 바로 실시간으로 소통하여 목적지 까지 갈수 있도록 하면 교통문화 선진국으로 가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발안을 합니다.
 

발안 동의 0

SNS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