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 발안

도민 여러분이 경기도 자치법규(조례)의 제정·개정·폐지 등 발안제안을 해주시면
담당부서의 검토를 거쳐 자치법규에 반영하여 드립니다.

경기도민 발안

경기도민 발안외 종료

| 발안 동의  0명

착한여행 판매 후 관리가 제대로 안됩니다. 모두다 나몰라라 하는 쿠폰... 관리해주세요.

지역
양평
분야
문화체육관광
발안시작
2021-02-25
발안인
Naver-Li**
조회수
649건

결과진행 내용

1.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도민발안 등 경기도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도민발안은 도민이 직접 불합리한 자치법규를 발굴하여 개선을 제안하면, 타당성 및 상위법령 위반 사항 등을 검토하여 자치법규 제·개정에 반영하는 제도입니다.
3. 귀하께서 제안하신 내용은 ‘착한여행 관리 운영 개선 요구’에 관한 일반민원으로, 경기도 자치 법규를 제안하는 도민발안에 해당하는 사항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해당부서(경기관광공사)에 전달 하여 이메일로 답변 드릴 예정입니다.
4. 다시 한 번 도민발안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발안개요

코로나 19이후 경기도의 여행쪽이 어려운 경기로 인해 힘든 부분을 해소하고자 좋은 취지로 착한여행1차 2차를 진행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경기도민은 아니지만 그 취지에 동참하고자 기약없이 긴 기간이지만 2번정도 변경이 가능하다는 안내를 받았기에 소규모 가족여행을 기약하며 국내에서 가겠다는 취지로 여러장 구매했습니다. 일부 업장은 코로나가 확산되니 자발적으로 날짜를 변경해주거나 다양한 조치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햇습니다. 하지만 일부 업장의 경우 본 제품의 결재 금액을 운운하시면서.. 싼가격에 삿으니 변경은 안된다는 말씀도 하셨고, 날짜변경 기준에 대해 3번정도 안내받았으나 3번 모두 달랐습니다. 마지막에는 전혀 바꿀 수 없다고.. 몰에서는 환불받으려면 받으라는;;; 참....... 너무 억울하고 마음이 상하네요. 저렴한 금액에 구매한건 맞지만 기약없이 기관에서 같이 하는 이벤트이기에 문제 없지 싶어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코로나 확산되서 그날 못오면 본인책임이니 어쩔수 없는거라고 하시는데 .. 왜 제탓을 하시는지 기준도 제가 상품 확인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선택한 숙박일의 7일전에 2번정도 업장에 연락해서 변경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심지어 변경하려고 하는 날짜 1주전에 미리 룸 확인하고 확정연락 드리겠다고 했는데 마지막에는 제가 그주에 연락해서 안바꿔줬다는.. 변명을 하시고.. 저도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좋은 취지로 또 경기도의 경치를 사랑하는 1인으로서 자주 놀러가는 사람입니다.

쇼핑몰도 판매처도 업장에서도 다 나몰라라 하는거였으면.. 왜.. 선결재를 해서 이런 취급을 받나 너무 억울합니다.

판매에만 신경쓰지 마시고 그 후속 만족도도 체크해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발안 동의 0

SNS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