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 발안

도민 여러분이 경기도 자치법규(조례)의 제정·개정·폐지 등 발안제안을 해주시면
담당부서의 검토를 거쳐 자치법규에 반영하여 드립니다.

경기도민 발안

경기도민 발안외 종료

| 발안 동의  0명

일하는 청년들을 위한 혜택을 마련해주세요

지역
파주
분야
복지
발안시작
2023-07-06
발안인
Naver-장**
조회수
2,150건

결과진행 내용

제목 : 도민발안 사항 처리결과 알림

1.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도민발안 등 경기도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도민발안은 도민이 직접 불합리한 자치법규를 발굴하여 개선을 제안하면, 타당성 및 상위법령 위반 사항 등을 검토하여 자치법규 제·개정에 반영하는 제도입니다.

3. 귀하께서 제안하신 내용은 ‘일하는 청년들을 위한 복지혜택’에 관한 일반민원으로, 경기도 자치법규를 제안하는 도민발안에 해당하는 사항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소관 부서(청년기회과)에 전달하여 이메일로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4. 다시 한번 도민발안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발안개요

파주시 뿐만아니라 경기도 전역에 일하는 청년들은 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없는것이죠?



일하지 않는 청년들에게 맨날 지원을 해주니까 그 청년들이 일을 더 안하려한단 생각을 안하시나요?



일하는 청년들은 경제상황이 좋다고 판단을 하셔서 혜택을 안만들어 주시는 건가요??



왜 일하는 청년들이 더 힘들고 더 열심히 사는데 일하지 않는 청년들은 편하게 앉아서 저희가 버는 세금으로 그들에게 혜택을 줘야합니까?



일하는 청년들도 대학생 대출 이자지원 복지혜택을 더 많이 만들어 주시고 일하지 않는 청년들에게 세금을 그만 낭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하는 청년들이 사회에서 더 자리를 잘 잡을 수 있는 혜택과 복지를 만들어주세요



일하지 않는 백수 청년들은 스스로 일을하게 일자리 제공 안내만 필요하지 세금낭비하는 지원은 이제 없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공공기관에 일한다고 복지 및 혜택을 제외시키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공공기관이 말이 공공기관이지 연봉도 적고 일도 많은데 여기서 일한다는 것으로 혜택을 차별하는것역이 없으면 좋겠습니다.
 

발안 동의 0

SNS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