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 발안

도민 여러분이 경기도 자치법규(조례)의 제정·개정·폐지 등 발안제안을 해주시면
담당부서의 검토를 거쳐 자치법규에 반영하여 드립니다.

경기도민 발안

경기도민 발안외 종료

| 발안 동의  0명

코로나19 철저한 예방 필요한 곳

지역
평택
분야
보건위생
발안시작
2020-03-07
발안인
Naver-ha**
조회수
2,550건

결과진행 내용

1. 도민발안 등 경기도정에 관심을 갖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도민발안은 도민이 직접 불합리한 자치법규(조례)를 발굴하여 개선을 제안하면, 타당성 및 상위법령 위반 사항 등을 검토하여 자치법규 제·개정에 반영하는 제도입니다.

3. 귀하께서 제안하신 내용은 '코로나19 철저한 예방 필요한 곳'에 관한 일반민원으로, 경기도 조례를 제안하는 도민발안에 해당하는 사항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4. 아울러, 귀하께서 제기하신 사항은 해당기관(평택시청)에 전달하였으며, 평택시청에서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5. 다시 한번 도민발안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발안개요

평택시청에 염려되어 문자드립니다. 고덕 삼성 현장에 출퇴근이나, 식사시간, 매우 많은 사람들이 거의 밀착된 상태로 이동합니다. 감기걸린 사람들도 많을 겁니다. 작년 11월경부터 유난히 감기와 폐렴에 걸린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모르니 삼성에 식사와 출퇴근시 최대한 시간을 조정하여, 밀집되지 않도록 주의를 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실내 현장의 경우 밀폐 공간도 많아서 환자발생시 매우 많은 인원의 감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과 특히 퇴근시간과 점심시간 현장을 점검해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고덕현장에는 대구.부산을 포함 전국에 있는분들이 다 모여 있고 매주 각 지역으로 흩어졌다 더시 고덕으로 출근 합니다. 매우 위험도가 높은 지역이므로 주시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평택 삼성고덕 뿐 아니라 화성. 아산 탕정. 이천등등 반도체 건설 현장 모두 교회 만큼 위험성이 큰 환경 입니다. 확인하시면 글 삭제 바랍니다.
 

발안 동의 0

SNS공유